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

stuv shop

close open
QUICK MENU

최근본상품 0

    prev
    /
    next

    추천상품 0

      prev
      /
      next

      장바구니 0

        prev
        /
        next

        위시리스트 0

          prev
          /
          next

          • 고객센터

          • 02-6207-4110
          • 상담시간 : 10:30 ~ 17:00
          • 점심시간 : 12:00 ~ 14:00
          • 주말 및 공휴일 휴무
          • 무통장 입금계좌

          • SC제일은행
            437-20-057249
          • 예금주 : 엠랩(주)

          자주묻는질문

          자주묻는질문
          번호 제목
          60 [상품문의] 상품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상품 상세페이지 -> 상품문의 탭을 통해 문의 작성이 가능합니다.


          59 [상품문의] 상품 사이즈,소재,세탁 방법은 어디서 확인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에 상품 정보 고시가 따로 기재되어 있습니다.

          58 [상품문의] 사이즈를 추천 받고 싶습니다.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의 상품 고시 정보를 통해 사이즈를 확인 가능하나

            사이즈의 경우 측정 방식에 따로 오차가 있을 수 있어 좀 더 정확한 사이즈 추천은 상품문의 탭의 문의 글 작성을 통해 업체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      57 [상품문의] 상품 구입 후 수선 및 A/S는 가능한가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의 상품 고시 정보를 통해 A/S 책임자와 전화번호를 확인 가능하며, 제조사의 규정에 따라서 처리해 드립니다.

          56 [상품문의] 재입고 여부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상품 재입고 여부 및 입점은 업체의 사정과 상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
            상세페이지->상품문의 탭을 통해 문의 바랍니다.


          55 [상품문의] 구매 후 가격이 달라졌어요. 차액 환불이 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프로모션 및 브랜드 상품 할인율에 따라 상품가격은 수시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
            구매 후 가격 변동에 따라 차액 환불은 불가하니 양해 바랍니다.


          54 [상품문의] 상세페이지와 실제 상품의 색상이 달라요.배송 오류인가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상품 색상은 모니터 해상도 또는 촬영 조명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
            해당 사유로 반품 및 교환을 원하는 경우 왕복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


          53 [상품문의] 상세페이지에 기재된 사이즈와 배송 받은 사이즈가 달라요.배송 오류인가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사이즈의 경우 측정 방식에 따라 오차가 있을 수 있어 해당 사유로 반품 및 교환을 원하는 경우 왕복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

          52 [교환/반품 환불] 주문 완료 후 상품이 품절됐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.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주문 상품을 배송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.


            품절 상품은 업체에 품절 및 구매 가능 기간 확인 후 고객님께 구입 의사 연락을 드리고 있으며,환불을 원할 시 익일 이내 결제 취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

            계좌 환불이 필요하나 환불받을 계좌 정보가 없는 고객님의 경우, 고객센터에서 따로 연락 드립니다.


          51 [교환/반품 환불] 교환/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교환 / 반품을 원하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후 진행 바랍니다.

            1. 교환 / 반품 가능 기간

             물품 수령일 포함 7일 이내 원칙으로, 상품 불량이 뒤늦게 발견된 경우에는 상품 수령 후 90일 이내 또는 불량을 발견한 날로부터 30일 이내 가능합니다. 불량이 뒤늦게 발견된 경우 업체에서 제품 검수 후 하자가 아님이 확인되면 반송될 수 있습니다.


            2. 교환 / 반품 소요 기간

             교환 : 제품 검수 후 2~ 5일 이내 재발송

             반품 : 제품 검수 후 3일 이내 환불을 원칙으로 하나, 업체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.


            3. 교환 / 반품이 불가한 경우

            * 고객 사유로 상품이 멸실된 경우

            * 시간 경과, 사용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            * 상품에 개별 부착된 포장, 개봉 방지 스티커, 개봉 방지 씰 등을 훼손해 재판매가 곤란한 경우

            * 개별 생산, 맞춤 제작 등의 생산 / 판매 특성을 가진 상품의 경우


            제품 검수 절차 후 재발송이 진행되므로 맞교환은 불가합니다.


          50 [교환/반품 환불] 교환/반품 비용과 입금 계좌번호가 궁금합니다.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구매자 단순 변심 : 고객 왕복 배송비 부담

             

            불량 상품, 배송 오류 : 구매 제품의 색상, 사이즈 변동 없이 1회에 한해, 업체 왕복 배송비 부담으로 발송된 제품 검수 - 교환 / 반품이 진행됩니다.


            입점된 업체마다 배송비 부과 정책, 사용중인 배송 업체가 다르므로 단순 변심의 사유로 배송비를 부담해야 하는 고객님은 배송비 확인 후 아래 STUVSHOP 계좌 번호로 입금 후 제품을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       

            STUVSHOP 계좌번호 : (SC제일은행) 437-20-057249 엠랩㈜

             

            상품 안에 교환 / 반품비 동봉 시 분실로 반품이 불가되거나 지연될 수 있어 입금완료 확인 후에만 해당 절차를 진행하고 있으니 반드시 입금 후 절차 진행 바랍니다.


          49 [교환/반품 환불] 교환/반품 주소가 궁금합니다.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업체마다 교환 / 반품 주소가 다르므로, 구입 상품 상세페이지 - 교환 / 반품 정보 - 보내실 곳을 확인하여 안내된 교환 및 반품 주소로 제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        STUVSHOP 본사로 제품 발송 시 추가적으로 배송 비용이 발생될 뿐 아니라 교환과 반품 처리가 늦어질 수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.


          48 [교환/반품 환불] 교환/반품은 어떤 택배사를 이용하면 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교환 / 반품 접수 시 안내 받은 택배사로 직접 회수 예약 후 착불 발송 바랍니다.


            교환 / 반품 택배사는 구입 상품 상세페이지 - 교환 / 반품 정보 - 반품택배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

          47 [교환/반품 환불] 상품 수령 전 취소나 교환을 원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상품이 이미 발송된 경우 모든 주문 변경 절차는 불가합니다


            상품 반송 후 주문 취소 절차를 밟은 뒤 재주문 해야합니다.

          46 [교환/반품 환불] 교환/반품 회수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변경 후 택배 예약 시에도 동일한 주소로 예약 진행하시면 됩니다.

          45 [교환/반품 환불] 교환/반품 접수를 하지 않고 제품을 보냈어요.어떻게 하죠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고객센터를 통해 발송 정보 전달 및 교환 / 반품 접수 바랍니다.


            업체에서 지정한 교환 / 반품 주소와 택배사가 다를 경우 비용이 부과될 수 있으며 절차 진행이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.


          44 [교환/반품 환불] 결제 수단별 환불 소요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반품 상품 도착, 검수 후 반품 승인이 완료되면 환불이 이루어집니다.


            환불 신청일로부터 결제 수단별 승인 취소 및 입금 소요 기간은


            1. 신용카드 : 카드사 영업일 기준 주말, 공휴일 제외 5~7일 소요,

            결제 대금 지불 후 취소건은 해당 카드사에서 고객 계좌로 자동 입금


            2. 체크카드 : 카드사 영업일 기준 주말, 공휴일 제외 5~14일 소요, 고객 계좌로 입금


            3. 실시간계좌이체 : 은행 영업일 기준 3~5일 소요, 결제 계좌로 입금,

            부분 환불일 경우 계좌 번호 확인 필요.


            4. 가상계좌 : 결제대행사 영업일 기준 2~4일 소요, 고객 계좌로 입금


            5. 소액결제 : 결제 취소 후 바로 환불, 결제 대금 지불 후 취소건은 해당 통신사에서 고객 계좌로 입금 카드사별 승인 취소 소요 기간은 다를 수 있습니다.


            별다른 이유 없이 환불이 늦어지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세요.


            업체 문의 후 빠른 진행 및 안내 해드리겠습니다.

          43 [교환/반품 환불] 반품 요청 후 변심으로 반품 요청을 취소하고 싶은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반품 상품 수거 후에는 취소 불가합니다. 상품 반송 후 주문 취소 절차를 밟은 뒤 재주문 바랍니다.


            상품 수거를 위해 택배사가 방문하지 않은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반품 요청을 취소 해드립니다.


          42 [교환/반품 환불] 반품 요청 후 교환으로 절차를 변경하고 시은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고객센터에 사유, 반품 운송장 번호, 교환 사유를 상담하면 반품 접수 내역 철회 후 해당 내용을 업체로 전달, 반영하여 교환으로 절차를 변경해드립니다.


            이 과정에서 교환비가 부과되거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
            최대 7일이 경과했는데도 교환 상품을 수령 받지 못했을 경우, 고객센터로 재문의 바랍니다.


          41 [교환/반품 환불] 반품 상품의 수거가 지연되고 있습니다.어떻게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반품 신청한 택배사로 연락, 회수 재예약 바랍니다.


            만일 몇 차례 예약 했는데도 방문을 하지 않거나, 택배 회사 연락이 되지 않아 예약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대신 예약을 진행 해드리겠습니다.
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         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          현재 비밀번호
          신규 비밀번호
          신규 비밀번호 확인
         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